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끈기가 생명이다.

어리석은 자는 멀리서 행복을 찾고, 

현명한 자는 자신의 발치에서 행복을 키워간다
 -제임스 오펜하임

 

아무 것도 끈기를 대신하지 못한다

 

나는 직원들을 만날 때마다 그들의 가슴에

 ‘나는 존중 받고 싶다’라고 쓰인 목걸이를 차고 있다고 생각하고, 그들을 대한다.
- 메리 케이 애시(Mary Kay Ash)

 

두드리지 않으면 문은 열리지 않는다

 

그날 나는 누군가에게 미소 짓기만 해도 베푸는 사람이 될 수 있다는 것을 배웠다. 

그 후 세월이 흐르면서 따뜻한 말 한마디, 

지지 의사표시 하나가 누군가에게는 고마운 선물이 될 수 있다는 것을 알았다.
- 마야 안젤루